스톡 옵션과 보조금의 차이


주식 워런트와 스톡 옵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스톡 옵션은 보유자에게 특정 가격 및 특정 날짜에 미 지불 주식을 매매 할 권리를 제공하는 의무이지만 의무는 아닌 두 사람 간의 계약입니다. 스톡 옵션 가격은 주식의 가격이 상승하거나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 될 때 (옵션 유형에 따라) 구매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이 현재 40 달러에 거래되고 다음 달에 50 달러로 상승한다고 생각하면 오늘 다음 통화 옵션을 구매하여 다음 달에 40 달러에 해당하는 주식을 구입 한 다음 50 달러에 판매하고 10 달러의 이익. 스톡 옵션은 증권과 마찬가지로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됩니다.


주식 영장은 특정 가격과 특정 날짜에 회사의 주식을 구입할 권리를 부여하기 때문에 스톡 옵션과 같습니다. 그러나 주식 영장은 두 가지 주요 방법으로 옵션과 다릅니다 :


주식 영장은 회사 자체에서 발행됩니다. 거래를 위해 회사에서 새로운 주식을 발행합니다.


스톡 옵션과는 달리 주식 영장은 회사에서 직접 발급합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이 행사되면 주식은 일반적으로 한 투자자가 다른 주식에 수령 또는 제공합니다. 신주 인수권이 행사되면, 의무를 이행하는 주식은 다른 투자자로부터받은 것이 아니라 회사에서 직접 수령하게됩니다.


회사는 주식을 발행하여 돈을 모으는 영장을 발급합니다. 스톡 옵션을 매매하는 경우, 주식을 소유 한 회사는 거래에서 돈을받지 못합니다. 그러나 주식 영장은 회사가 형평성을 통해 돈을 모으는 방법입니다. 주식 영장은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보다 낮은 가격으로 영장이 제공되기 때문에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옵션에 대한 가장 긴 기간은 2 년에서 3 년이며 주식 영장은 15 년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장기 투자가 추구하는 것이면 스톡 옵션보다 주식 영장이 더 나은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제한 주식, 팬텀 주식, 주식 감사 권리 (SAR) 및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스톡 옵션.


회사는 종업원에게 정의 된 부여 가격으로 명시된 수의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합니다.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또는 특정 개인, 그룹 또는 회사 목표가 충족되면 확정됩니다. 일부 회사는 시간에 따른 가득 시간표를 설정하지만 성능 목표를 달성 할 경우 옵션을 더 빨리 보급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명 된 경우 직원은 옵션 기간 동안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보조금 가격으로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은 주당 10 달러로 1,000 주를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보유하며 10 년의 임기를 갖습니다. 주가가 올라간다면, 직원은 주식을 사기 위해 주당 1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10 달러 보조금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가 스프레드입니다. 주식이 7 년 후에 25 달러가되고 직원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스프레드는 주당 15 달러가됩니다.


옵션의 종류.


ISO에 대한 모든 규칙이 충족되면 주식의 최종 판매를 "적격 처분"이라고 부르며 직원은 보조금 가격과 판매 가격 사이의 총 가치 상승에 대해 장기 양도 차감을 납부합니다. 회사는 적법한 처분이있을 때 세금 공제를하지 않습니다.


선택권 행사.


회계.


제한된 주식.


팬텀 주식 및 주식 감사 권리.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s)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플랜은 자격 미달이며 특별한 세금 혜택이 없습니다.


정보 유지.


월 2 회 매월 Employee Ownership Update를 통해 법률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이 분야의 뉴스를 계속 제공합니다.


관련 간행물.


이 주제 영역에 대한 우리의 출판물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지분 보상의 주요 이슈.


주식 보상의 주요 주제 중 일부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ESPP에 대한 포괄적 인 장을 포함합니다.


GPS : 참가자 교육 및 의사 소통 : 사례 연구.


ESPP에서 옵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형평 계획에서 참가자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 및 실질적인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스톡 옵션 도서.


광범위한 기술 세부 사항이있는 직원 스톡 옵션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입니다.


유한 책임 회사 (LLC)의 주식 보상


유한 책임 회사 (LLC)에 대한 지분 보상 제도를 만드는 안내서입니다. 모델 계획서를 포함합니다.


모형 공평 보상 계획.


종업원 주식 옵션 및 주식 매입 계획에 대한 샘플 계획서 및 간략한 설명 (CD 포함).


성과 기준 지분 보상.


성공적인 성과 공유 프로그램을 만들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페이지를 공유하다.


우리에게 링크하십시오.


NCEO 회원 브로셔.


회원 브로셔 (PDF)를 읽고 직원 소유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하십시오.


주식 보조금 대. 스톡 옵션.


스톡 옵션은 주식 보조금과 매우 다릅니다.


더 많은 기사.


주식 보조금 및 스톡 옵션은 고용주가 직원에게 보상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두 가지 옵션 간에는 실질적인 차이점이 있으며 장점과 단점이 각각 있습니다. 주식이 옵션이든 주식이든 관계없이 모든 사람의 투자 전략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므로주의해서 처리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주식 옵션은 종업원에게 일정 기간에 일정한 가격으로 스톡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에서 작동합니다. 직원은 지정된 기간 내에 설정된 가격으로 설정된 양의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이 지불하는 금액은 현재 시장 가격보다 작습니다. 이것은 종업원에게 주식의 시가와 그들이 지불 한 가격의 차이만큼의 보너스를줍니다.


주식 보조금.


주식 보조금은 일정 기간 회사 직원을 계속 고용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 회사가 신입 사원에게 2 년간의 주식 100 주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즉, 직원은 2 년간 근무한 후에 만 ​​주식을 보유하게됩니다. 그가 가득되기 전에 떠난다면 그는 회사에서 주식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것은 직원 유지에있어 강력한 동기가 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장점.


스톡 옵션은 직원에게 더 큰 가치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이 주당 6 달러의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갖고 주가가 급격하게 상승한 경우, 직원은 옵션 가격에 대해 더 많은 주식을 구입할 수있어 이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톡 옵션은 보조금과 달리 일찍 운동 할 수있는 옵션이 많기 때문에 주식 옵션이보다 융통성이 있기 때문에 회사를 떠날 계획 인 직원은 가득 기간이 끝나기 전에 옵션을 행사하고 체류하지 않고도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회사.


주식 보조금의 이점.


주식 보조금은 공평 재산의 혜택을받습니다. 즉, 본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주식 시장 변동성이 발생하는 동안 스톡 옵션은 종업원 비용보다 낮게 평가 될 수 있으므로 가치가 없습니다. 직원이 철저하게 구매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식 보조금은 항상 최소한의 가치를 유지합니다. 또한 일부 종업원은 스톡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을 받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옵션을 행사하지 못합니다. 주식 보조금은 주식을 직원에게 철저하게 제공함으로써 그러한 사고를 제거합니다.


참고 문헌 (1)


사진 크레딧.


Creatas / Creatas / Getty 이미지.


추천 기사.


관련 기사.


무료 : Money Sense E-newsletter.


매주 Zack의 e - 뉴스 레터는 은퇴, 저축, 대출, 모기지, 세금 및 투자 전략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편집자 추천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Zacks 투자 연구.


A + Rated BBB입니다.


로고 BBB (Better Business Bureau)


저작권 및 사본; Zacks 투자 연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와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6 년 이래로 S & amp; P 500 지수는 연간 평균 + 26 %의 세배로 3 배가되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6 년에서 2011 년까지의 기간을 대상으로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에 의해 조사되고 입증되었습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주식 보조금 대. 스톡 옵션.


회사는 주식을 주거나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하는 규칙을 준수 할 때 직원을 회사 소유주로 전환시키는 세금 공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직원은받은 재고의 가치에 과세됩니다. 주식 보조금 수령자는 가득 기간이라는 시간이 경과 할 때까지 주식을 팔 수 없습니다. 스톡 옵션 행사로 얻은 주식은 언제든지 재판매 할 수 있습니다.


보상.


주식 보조금으로 수령 한 주식의 가치는 보통 보상으로 과세됩니다. 이 계산은 일반적으로 종업원이 더 이상 주식을 매각하지 못하도록하는 가득 기간 후에 발생합니다. 그러나 종업원은 제한된 재고가 처음 부여 될 때 세금 영향을 받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통 주식 옵션을 가진 종업원은 주식을 살 권리를 행사할 때 과세됩니다. 행사일의 주식 가치에서 주식을 구입하기 위해 지불 한 금액을 뺀 금액이 보상에 추가됩니다. 이것은 스톡 옵션의 할인 요소입니다.


세무 회계.


기준이란 과세 목적으로 무언가에 투자 한 금액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주식 보조금과 스톡 옵션의 경우, 종업원의 기본은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과 보상으로 과세하는 모든 금액을 합한 것입니다. 주식 보조금의 최초 보유일은 보통 가득 기간입니다. 그러나 직원이 부여 일에 과세 한 금액을 선택하면 그 기간이 시작됩니다. 스톡 옵션으로 취득한 주식의 보유 기간은 옵션 행사 일부터 시작됩니다.


주식 판매.


주식 교부 또는 스톡 옵션 행사로 얻은 주식 매각으로 인해 매출액에서 기초 수익을 차감 한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 계산됩니다. 보유 기간이 시작된 후 1 년 이상 매각하여 얻게되는 이익은 유리한 장기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보유 기간이 시작된 후 1 년 또는 그 이하의 주식 판매는 단기 자본 이득입니다. 판매 손실이 기준보다 적을 때 자본 손실이 발생합니다. 연간 3,000 달러의 자본 손실액이 다른 소득원에 대하여 공제됩니다. 과잉은 미래의 년까지 이어집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


인센티브 주식 o (ISO)는 보통 주식 옵션과 다릅니다. ISO를 행사할 때 보상금으로 과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로 취득한 주식이 행사 후 1 년 이내에 또는 옵션 부여 후 2 년 이내에 판매 될 경우, 바겐 세일 요소는 주식 매각 연도에 보상금으로 과세됩니다. 옵션 보조금을 행사 한 후 운동 후 1 년 이상을 판매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으로 더 많은 세금이 부과됩니다. 교섭 요소는 보상으로 과세되지 않기 때문에 자본 이득의 일부가됩니다.


참조.


저자에 관하여.


Brian Huber는 1981 년부터 작가로 활동 해 왔으며 주로 고객, 주주 및 대금업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비즈니스 관련 문학 작품을 작 성했습니다. 후버 (Huber)는 다양한 재무, 회계 및 세무 문제에 대해 썼으며 그의 기사는 다양한 웹 사이트에 게재되었습니다. 그는 오스틴에있는 텍사스 대학에서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관련 기사.


더 많은 기사.


저작권 및 사본; Leaf Group Ltd., 모든 권리 보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환 bankkort utomlands

인도 공인 외환 딜러

최고의 반전 거래 시스템